대출 서민 대출 직장인 대출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신청 방법 및 금리 조회 (대환대출 저금리로 갈아타기)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카카오페이에서 신용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정부에서 진행하는 사업으로 금융권 공동 대출 이동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신용대출을 저금리로 쉽게 대환대출이 가능한데요.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신청 방법 및 금리 조회 방법 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기존 신용대출 보유자
온라인 신청홈페이지 (바로 연결)

카카오페이는 신용대출 갈아타기에는 시중 5대 은행인 KB국민은행·NH농협은행·신한은행·우리은행·하나은행이 모두 입점하는데요. 5월 31일 서비스 오픈을 앞둔 대환대출 플랫폼 중 유일합니다.

현재 원스톱 대환대출 플랫폼은 전세계에서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출시하는 것인데요. 90%의 금융사가 참가해 많은 대출 상품을 한눈에 쉽게 파악하고, 신청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입니다.

기존에는 대환대출을 위해서는 금융사별로 직접 발품을 팔아 금리나 한도 등을 파악했어야 했는데요. 이제 손쉽게 한눈에 비교하고 신청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청하는 사용자의 신용정보와 조건에 맞는 다양한 양질의 상품을 확인하고 더 낮은 금리의 상품을 찾아 갈아탈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신청 방법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페이의 앱의 대출 영역에서 대출 갈아타기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1. 카카오페이 앱 열기 (안드로이드IOS) <- 클릭시 앱 바로 오픈
  2. 배너 또는 메뉴에서 대출 선택
  3. 신용대출 갈아타기 선택
  4. 사전신청 또는 신청하기 선택

대환대출 플랫폼 사업은 각 금융사와 플랫폼 기업이 개별 협약을 맺고 모바일에서 대환 가능한 대출 상품을 비교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류를 별도 지참해 오프라인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100% 비대면으로 대환 프로세스를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카오페이 대출 갈아타기 금리 조회

카카오페이 신용대출 갈아타기 금리를 조회해보시면 개인의 신용점수에 따라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종류가 나오면서 저렴한 금리부터 순서대로 볼 수 있습니다.

대환 대출 금리 조회를 하더라도 신용점수가 낮아질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신용점수와는 관계 없지만 너무 잦은 조회는 대출 실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카카오페이 앱으로 금리 조회
  • 카카오페이 앱 다운 및 열기 (안드로이드IOS)

대출 갈아타기 시스템을 통해 금융사끼리의 경쟁으로 금리 인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이번 대환대출을 통해 조금이라도 이자 부담을 줄이시길 바랍니다.

👉1금융 자동차대출 후기 금리 한도 조건 특징 총정리

👉신차 전액 할부 추천 및 후기 TOP8 신차 대출

👉긴급소액생계비대출 200만원 대상 신청 방법 정리 (한도 증액, 금리 인하)

👉정부지원 서민 대출 종류 총정리

👉햇살론뱅크 무직 후기 부결 사유 (승인율 높은 곳은?)

👉햇살론 근로자 대출 자격 직장인 서민대출(연10.5% 이하)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케이뱅크 사장님 신용대출 조건 및 후기 (개인사업자 최대 1억원)

👉냉방비 지원금 신청 방법 및 대상 (임산부, 소년소녀가장, 취약계층 에너지 바우처 4만 3천원 받기)

👉진주시 경남은행 소상공인 대출 신청 방법 및 자격 조건 (소상공인 희망나눔 상생금융)

👉자영업자 소상공인 정부지원대출 TOP3+ (개인사업자 대출)